김포공항 주차요금 최신정보


김포공항 주차요금 최신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및 주차요금 할인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국제공항은 국내 공항 중 인천국제공항 다음으로 규모가 큰 공항으로 한국공항공사 관할의 순수 민간공항입니다. 공항 내 유료 주차장은 6,000 여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총 4개소의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청사 주차장 별로 요금이 상이하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꼭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대구공항 주차요금 할인 최신정보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 최신정보
차세대 전자여권 신청 방법
여권 갱신 준비물 알아보기
여권 증명사진 사이즈 조절 방법

김포공항 주차요금 최신정보

주차장은 크게 국내선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이 있고 국제선 주차 빌딩과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물청사 주차장이 있습니다.

김포공항-주차장

국내선 제1주차장

총 2,279 대 주차가 가능하고 국내선 청사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내선 제2주차장

총 1,735 대 주차가 가능하고 국내선 청사와 거리가 조금 있지만, 예약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 주차장은 요일별로 주차 요금이 조금 차이가 나는데, 소형 경우 기본 30분에 1,000 원이고 매 15분마다 500 원이 추가됩니다. 24시간 주차 시 월, 화, 수, 목요일 경우 20,000 원 이고, 금, 토,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30,000 원입니다. 자세한 국내선 주차요금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김포공항-국내선-주차장

화물청사

화물청사 주차장은 김포세관 앞에 자리 잡고 있고, 주차 가능 대수는 737 대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청사와 거리가 먼 단점이 있지만, 장기 주차 시 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 한 12분에서 25분 사이의 운행 간격으로 무료 순환 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크게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 경우 최초 30분 기본요금은 1,000 원이고 30분 이후 매 15분마다 500 원이 추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김포공항-화물청사-주차장

국제선 주차빌딩

국제선 청사 바로 옆에 위치한 국제선 주차빌딩은 지상 3층으로 되어 있고, 총 566대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김포공항-주차빌딩-주차장

국제선 지하주차장

국제선 지하주장은 1,200 대 주차가 가능하고, 지하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롯데몰 지하 주차장과 착각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국제선 주차빌딩과 기본요금 차이는 없고, 다만 24시간 기준 요금이 조금 저렴하게 나옵니다.

김포공항-국제선-지하주차장

월정주차

김포공항 내 상주 기관, 상주 업체 차량 및 소속 직원 차량은 월정 주차가 가능합니다. 한 달 기준 소형은 70,000 원 이고,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김포공항-월정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요금 예상 조회 방법

아래 “김포공항 예상 주차요금 조회 바로가기” 에서 예상 주차 요금에 가능하니 이용 전에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포공항-예상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조건

김포공항은 최대 50%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 등록 차량, 다자녀 가정, 경차, 장애인 단체 차량, 고엽제 휴우증 환자 등록 차량, 5.18민주유공자 차량, 저공해 자동차 등입니다. 저공해 1,2종 차량은 50% 할인, 3종은 20% 할인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김포공항-주차요금-할인정보

김포공항 실시간 주차 정보 확인하기

김포공항은 수도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용객이 많습니다. 공항 주차장 이용 전에 필히 주차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주차-정보

예약주차장 이용 방법

온라인으로 미리 주차장을 예약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국내선 제2주차장에 위치해 있고, 아래 주차 예약 신청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김포공항-주차예약-방법

마무리하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최신정보)

이상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 최신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 궁금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고객 만족센터 166-2626

김포공항 02-2660-2515 입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