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 얼마?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

이사를 준비하다 보면 이것 저것 준비한 일이 많습니다. 특히 가전제품 이전 설치 경우 고민이 많습니다. 대형 TV 나 세탁기, 건조기와 같이 타워형으로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 이사 짐 센터에서 제외 하는 경우가 많고, 최신 가전의 경우 웬만해서는 제품 브랜드에 이전 설치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일상생활에 유용한 글 ▼▼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은 “삼성케어플러스” 를 통해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비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혹시나 생기는 파손이나 문제점에 대비하고자 하시면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란?

삼성케어플러스는 3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1. 전문 세척 및 청소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제품을 전문가가 분해하여 내부에 숨어 있는 이물질과 곰팡이 세균까지 꼼꼼하게 씻어주는 청소 및 세척 작업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2. 종합 점검 및 필터 교체

건조기, 에어드레서, 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정수기 제품을 전문가가 방문하여 필터 교체 및 전반적인 케어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3. 이전설치

에어컨, TV,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에어드레서, 식기세척기, AV, 비데 등의 제품을 이전 설치, 재설치, 철거가 필요할 때 전문 설치 기사가 방문하여 꼼꼼하게 설치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세탁기 이전 설치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4199 입니다.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 구분

이전 설치 비용은 일반형 세탁기와 드럼 세탁기로 구분됩니다. 드럼 세탁기 경우 15kg 미만, 15kg 이상, 3도어 일체형 세탁기(플렉스 워시-상부 전자동 + 하부 드럼 + 애드윈도우) 로 다시 유형이 나뉘어 있습니다.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

추가설치비

드럼 세탁기 경우 수납장이 있는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세탁기 이전 설치 추가 비용

사다리차 사용 비용

만약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사다리차 비용 또한 생각하셔야 합니다.

사다리차 비용

그 외 체크 사항

이전 설치 이동 시 철거지에서 재 설치지까지 이동 거리가 10km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이동 거리가 50km 까지만 대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해 보셔야 합니다.

고객 요청으로 인해 19시 이후 설치 할 경우 야간 할증 비용 33,000 원이 추가 됩니다.

설치 품질 보증 기준

제품 설치 후 설치 품질 보증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 보증 기간


마치며

이상으로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삼성 세탁기 설치 이전 비용

경력이 많은 이사 업체에서도 잘 해주시겠지만, 혹시라도 발생할 문제에 미리 대비 하시려면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