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 차를 구매하면 제일 좋지만 아무래도 여유가 되지 않는 경우 중고차를 구매해야 하는데 이때 중고차 시세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부분은 자동차 사고 이력 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은 침수 차량도 많고 기술이 좋아서 큰 사고 차량도 감쪽같이 새 차처럼 고쳐 단순 사고 차량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 예정인 분들은 꼭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꼭 사고 이력 조회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침수 차량 무료 조회 바로가기
무료-침수차량-조회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을 모르면 손해인거 아시죠?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 됨에 따라 보험개발원은 중고차 구매 피해를 예방하고자 자동차 보험사고 정보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보험 처리를 한 차량에 대해서는 조회가 되지만 보험 처리를 하지 않은 차량은 조회가 되질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자동차365 조회


자동차365 는 간편인증이나 로그인을 해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비회원 로그인도 가능하나 서비스 이용에 제한적이므로 로그인 후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자동차365-사고이력-조회

자동차365 홈페이지 접속 후 주요서비스에서 통합이력조회 메뉴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타인차량정보 조회 중에 소유자동의와 소유자미동의 가 있는데 차이점은 소유자동의가 미동의보다 조금 더 많은 정보를 조회 할 수 있지만, 미동의 경우도 충분히 많은 정보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차량 번호를 입력 하면 결제 창이 뜨는데 결제 완료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히스토리 조회

카히스토리는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 수수료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카히스토리-보험이력-조회

연간 5회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 아깝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꼭 사고이력 조회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히스토리-사고이력

상기 내용은 카히스토리에서 사고이력 조회 시 샘플로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내 차 보험 처리나 상대 보험 처리 비용 등을 보고 큰 사고인지 단순 사고 인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주행거리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헤이딜러 조회

헤이딜러는 휴대폰에 어플 설치 후 손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내 차 팔기 필수 앱으로 더 유명한 헤이딜러는 사고이력 조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헤이딜러 앱 다운받기
헤이딜러

앱 설치 후 사용이 쉬운 헤이딜러를 적극 추천합니다!!


마무리하며,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이상으로 자동차 보험이력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금 조회 및 납부 방법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신청 및 혜택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납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