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카드 잔액조회 방법


코나카드 잔액조회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코나카드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나카드는 은행 계좌를 연결하고 사용할 금액을 미리 충전하여 사용하는 충전형 체크 카드로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상관없이 결제할 때마다 최대 0.5% 까지 캐시백이 되는 카드입니다. 매주 2.백.만.원.의 행운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쟁탈전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인기 있는 카드입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신한은행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알아보기
아동급식카드 잔액조회 바로가기

코나카드 잔액조회 3가지 방법

코나카드는 코나아이(주)가 발행하는 무기명 선불카드 브랜드입니다. 기본적으로 구매한 코나카드는 충전이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사용 전 코나카드 앱에서 등록해야 충전 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 조회 역시 코나카드 앱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에서 잔액조회 방법


코나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코나카드-앱-안드로이드

코나카드-앱-애플

코나카드 등록 후 메인 화면에서 사용 가능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 미등록카드 잔액조회 방법

코나카드를 선물로 받았거나 충전하지 않고 일회성으로 사용 할 경우 쉽게 잔액 조회 하는 방법입니다.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CVC 값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충전 잔액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니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코나카드-미등록카드-잔액조회

고객센터에서 잔액조회 방법

코나카드 고객센터는 1899-4118 입니다. ARS 연결 후 간단하게 잔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ARS 경우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앱을 이용하거나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코나카드 혜택 알아보기

코나카드는 연회비가 무료이고, 체크 카드와 동일하게 연말정산 소득 공제 30% 혜택이 있습니다. 충전하거나 결제할 때마다 럭키권이 자동으로 쌓이는데, 럭키권으로 매주 최대 2.백.만.원.의 행운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특이한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전월 실적 상관없이 결제할 때마다 최대 0.5% 까지 코나 캐시가 쌓이는데 적립된 캐시가 10,000 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해택


마무리하며, (코나카드 잔액조회 방법)

이상으로 코나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6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 용돈 카드로 부모님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더 이상 사용하진 않는 카드 잔액의 경우 환불 정책에 따라 연결된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헷갈리는 우회전 통행 방법 알아보기
 강력 추천!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알아보기
택시 분신물 쉽게 찾는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