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는 유료 주차장과 무료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 시 제일 편한 방법은 유료인 정문 주차장을 이용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무료 주차장 경우 정문과 조금 멀리 떨어져 있지만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고, 유모차 탑승도 가능합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간단 정리
교통범칙금 실시간 조회 및 납부 방법 알아보기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에버랜드-무료-주차장-위치


1 ~ 3 번이 무료 주차장입니다. 정문과 제일 가까운 무료 주차장은 1번 주차장입니다. 각 무료 주차장에서 정문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고, 유모차 탑승도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카라반 및 캠핑카는 무료 주차장에서만 주차가 가능하고, 취식 및 숙식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영업 종료 후에는 반드시 출차를 해야 합니다.


에버랜드 정문 유료 주차장 이용 방법

주말이나 연휴에 사람이 많이 붐비는 것으로 예상되는 날에는 주차 때문에 고생하지 않으시려면 무조건 정문 유료 주차장을 이용 하셔야 합니다. 도보로 금방 정문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정문 주차 요금

최초60분이후30분당일 최대요금
카카오T앱
모바일 정산시
2,000원1,000원10,000원
사전 무인정산기2,400원1,200원12,000원
출구 무인정산기3,000원1,500원15,000원

입차 후 20분 이내 출차 시 무료


카카오T 어플 정산 방법

카카오T 어플을 이용해서 모바일로 정산 시 주차 요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카카오T 어플에 신용카드 및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정산 시 기다림 없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정산 후 출차가 가능합니다.

카카오T 어플 이용 방법

1.카카오T 어플에서 주차 메뉴를 클릭한다.

2.차량정보와 신용카드를 등록한다.

3.에버랜드 정문주차장에 입차 후 자동 정산을 신청한다.

에버랜드-카카오T-주차정산-방법

에버랜드-카카오T-주차정산-방법


에버랜드 발레파킹 방법(사전예약)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정문 유료 주차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오픈이 10시인데 9시 30분 전후로 만차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있고 짐이 많은 경우 발레파킹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발레파킹은 사전에 예약을 하면 주차장 만차 여부와 상관없이 정문에 있는 발레파킹 라운지로 진입 후 바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은 대당 25,000원(하루) 이고, 라운지 도착 후 자동차 키만 맡기면 알아서 주차해 주고, 출차 시에도 미리 차를 갖다 주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25,000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아주 편리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내비 어플 이용 방법

1.카카오내비 어플 실행 후 내차관리를 클릭한다.

2.발레 메뉴를 클릭한다.

3.예약 가능 장소에서 에버랜드를 선택한다.

4.웨건 대여나 실내 청소 서비스도 있지만, 우리는 발레 주차 선택 후 예약하기를 선택한다.

5.방문 날짜를 선택 후 예약을 하면 된다.

6.출차는 정문 나가면서 미리 요청하면 주차장 도착 시 차량이 나와 있어 편리합니다.

7.주차중 팝업 메뉴를 클릭 후 출차현황 보기를 선택

8.출차요청을 클릭하면 완료!


마무리하며,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

이상으로 에버랜드 무료 주차장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고생하기 싫다면 역시나 돈 아끼지 말고 정문 발레 파킹 주차를 추천드립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버랜드 인기쟁이 판다와 할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