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간단 정리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간단 정리 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간단 정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는 규모가 큰 놀이공원인 만큼 사람들도 많고, 입장료 또한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아이들과 에버랜드 한 번 가는데 4인 기준 입장료만 20만원이 넘기 때문에 무조건 할인받고 입장을 해야 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지금부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상생활에 유용한 글 ▼▼

우회전 통행 방법 알아보기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시즌별 변동 가격


에버랜드는 종일권이라고 불리는 1일 자유 이용권이 있는데 계절이나 주말, 평일에 따라 가격을 달리하는 변동 가격제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변동 가격제는 A-성수기, D-극성수기, B-준성수기, C-비수기 4개로 구분됩니다.

ABCD
대인/청소년62,000원52,000원46,000원68,000원
소인/경로52,000원42,000원36,000원58,000원
A, D 구간은 주로 연휴나 주말이라서 요금이 비싸고, B, C 구간은 주로 평일이라서 요금이 저렴한 편입니다. 시즌별로 구간이 매번 변경되기 때문에 아래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 바로가기’ 를 필히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에배랜드 시즌 캘린더 안내 바로가기
구간별 변동 요금제 상세 확인 바로가기

제휴 카드 할인 받기

에버랜드에서 할인율이 가장 좋은 게 바로 제휴 카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카드가 할인이 가능하고, 기본 할인율이 50% 정도 가능합니다. 카드 종류가 많다 보니 카드 혜택이 수시로 변경되므로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본인의 카드가 해당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 종류 알아보기

카드 결제 시 1일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꼭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니더라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받을 수 있는 지인 카드가 있다면 이용을 해도 괜찮습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충족 되지 못한 경우 할인 적용이 안되므로 주의하시고, 타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페셜 프로모션 할인 혜택

스페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일정 기간 한시적으로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할인 기간을 잘 보셔야 합니다.

에버랜드-스페셜-프로모션-할인

자세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스페셜 프로모션 할인 혜택 바로가기

프로모션 중에 휴가 중인 군인이나 사회복무요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마무리하며,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

이상으로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할인 혜택 많이 받으시고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즐기다 오시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일 케이크 받고 신난 푸바오의 귀염 영상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