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서울시는 교육의 기회 균등과 공공성 강화를 위해 서울의 초, 중,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입학준비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의 경우 입학준비금이 20만원이고, 중, 고등학교는 30만원입니다. 입학준비금은 의류, 신발, 가방, 문구, 도서, 안경, 전자기기 등 입학에 필요한 물품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신청 기간은 2023년 11월 29일 까지고, 온라인 신청 완료 후 2일 이내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포인트 지급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먼저 읽으면 좋은 글 ▼▼

제로페이 신청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

입학준비금 제로페이는 2023년 11월 30일 목요일 23시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미 사용 금액은 교육청으로 반환됩니다. 입학준비금은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앱 설치 후 제로페이 사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로페이 앱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로페이-다운로드

지급받은 제로페이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제로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제로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1670-0582 입니다.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제로페이 가맹점은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거나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로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플제로페이 앱 경우 하단에 [가맹점 찾기] 메뉴에서 내 위치 동의 후 가까운 제로페이 가맹점을 검색,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처

오프라인 가맹점 외 온라인으로도 입학준비금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이지웰 복지몰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 가입 및 로그인하시면 지원금을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결제 후 부족 금액은 개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입학준비금 신청 및 신청 내역 조회하기

서울시 교육청 입학준비금 지원 신청 및 신청 내역 조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하며,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

이상으로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입학준비금으로 조금이나마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알아보기
아동급식카드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