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교보문고를 가는 이유는 책을 구매하는 경우와 독서를 위해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래도, 방문 전 영업시간을 숙지한다면 분명히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낄 수 있으니 방문 전 꼭 참고해 보세요.


▼▼ 일상생활에 유용한 글 ▼▼


교보문고 소개


교보문고는 1980년 12월 설립되어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는 창립 철학으로 현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다양한 분야의 책을 판매하며, 커피숍과 같은 문화공간 서비스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영업시간


교보문고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교보문고에서는 무료로 책을 읽을 수도 있고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책 구매하기

온라인에서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가입 후 다양한 분야의 책을 쉽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책을 쉽게 검색 및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도 포인트나 신용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직접 책을 찾아 볼 수 있고, 만져보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카드나 현금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매장 내 키오스크 기기에서 인터넷으로 책을 바로 주문도 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사이트 바로가기

교보문고 커피 숍?

일부 교보문고 매장 내부에는 커피숍이 있어 커피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료를 마실 때는 구매한 책으로 보는 게 에티켓인거 아시죠!

문화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기

작가 서명회나 서평 쓰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매장 내 문화 공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작가들과 대화하면서 서로 관심을 높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보문고 문의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문의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1900” 입니다. 주문이나 배송 상태 확인 및 교환 반품 등의 절차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고 평일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온라인 문의

교보문고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서 1:1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교보문고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서 보이는 ARS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아래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보기” 를 통해 검색해 보시고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별 전화번호와 매장위치, 주차안내,매장 안내도 등을 한 눈에 체크 할 수 있으니 꼭 참조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교보문고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교보문-고객센터-영업시간

교보문고는 빠른 배송과 다양한 혜택 등을 제공해서 인지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