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이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컨-필터-청소

에어컨 필터는 잘 관리하지 못하는 경우나, 먼지가 많이 쌓이는 경우는 필수적으로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해야 합니다. 셀프로 많이 들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하지만 제대로 분해하지 못하는 경우는 여전히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철 미리 대비하여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삼성 세탁기 이전 설치 비용 알아보기

에어컨 필터 청소는 언제하는게 좋을까?

아이나 반려 동물이 있는 경우 매년 한 번씩 에어컨 필터 청소를 추천 드립니다. 특히나 비염, 천식 등 기관지 질환이 있는 경우는 호흡을 통해 에어컨 곰팡이와 같은 세균이 들어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컨 필터 청소 비수기는?

보통 성수기는 6월 ~ 8월인데, 이 때는 너무 밀려서 잘못하면 한두 달 고생하는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성수기보다 일찍이 하시는 좋습니다. 요즘은 온난화 현상 때문에 빠르면 5월에도 더워서 에어컨을 사용하는 곳 도 있기 때문에 3월 ~ 4월 사이에 하시는 게 성수기를 피해 조금 더 저렴하게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 청소 비용

에어컨은 가격 책정이 성수기와 비수기로 나뉘고, 모델과 연식, 스탠드인지 벽걸이인지 시스템인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말별입니다. 업체마다 브랜드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은 직접 확인 하시고, 대략적으로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벽걸이 에어컨 < 스탠드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순으로 비용이 높습니다.

  • 벽걸이형 에어컨 : 약 10만원
  • 스탠드형 에어컨 : 약 16만원
  • 시스템 형 에어컨 : 약 17만원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

사설 업체가 비교적 공식 서비스 센터 보다는 비용 적인 면에서는 저렴한 편이지만 A/S 발생 시 대처가 쉽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이번에 에어컨 필터 청소 할 때 “숨고(숨은 고수 찾기)” 를 이용해 봤는데 여기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

이상으로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미리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하시여 곰팡이 냄새 없는 쾌적한 에어컨으로 가족분들 건강 챙기세요.

에어컨-필터-청소-업체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보건증 발급 병원 찾기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