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 현금화 사용처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사용처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캐쉬백은 마일리지 활용 범위가 넓고, 포인트 적립 방법도 다양해서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일상생활에 유용한 글 ▼▼

교통카드 돈빼기 쉬운 5가지 방법은?
운전면허증 온라인으로 간단 재발급 방법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사용처

포인트가 50,000점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상환 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마다 적립 포인트는 다른지만, 오케이캐쉬백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오케이캐쉬백 5만포인트는 현금 5만원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방법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으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 시 전환 신청일 익일부터 영업일 기준 3일이 소요됩니다.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 신청 방법

검색엔진에서 ok캐쉬백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케이캐쉬백-홈페이지

홈페이지 접속 후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 MY캐쉬백 ] 메뉴를 클릭합니다.

총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적립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는데,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는 적립 포인트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다시 포인트 메뉴에서 [ 상환/환급 ]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메뉴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가기가 됩니다.

오케이케쉬백 적립 포인트 현금 상환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동의 후 입금받을 계좌번호 입력과 상환 신청 포인트를 입력하시고 상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오케이캐쉬백-현금신청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 방법

스마트폰에 오케이캐쉬백 어플을 실행합니다. 어플이 없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를 하시면됩니다.

오케이케쉬백 어플을 실행 후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지만 메뉴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포인트상환”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바로 메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상환 가능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위에 Pc 와 동일하게 입금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지만, 5만포인트 이하는 경우는 현재 적립포인트만 표시 되고 더 이상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현금전환 시 주의 사항

통장의 경우 본인명의 통장이어야 입금이 가능하고, 가상계좌나 적립식통장, 평생계좌번호와 같은 계좌는 입금이 제한 됨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포인트 경우 신청 즉시 차감됩니다. 혹시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512 입니다.


마무리하며, (오케이캐쉬백 현금화 사용처)

이상으로 오케이케쉬백 현금화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적립이 가능한 ok케쉬백으로 앱테크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운전면허 적성검사 온라인 갱신하는 방법
 에너지바우처 신청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