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공항 주차요금 , 주차할인 최신정보


울산공항 주차요금, 주차인 최신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아재라이프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울산공항 주차요금과 주차할인 최신정보 및 실시간 주차현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공항은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에 위치에 있는 그리 크지 않은 공항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미리 공항 주차요금이나 주차할인 정보를 알아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는 저도 비행기 타고 가고 싶습니다.


▼▼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

차세대 전자여권 신청 방법
여권 갱신 준비물 최신 정보

울산공항 주차요금

울산공항 주차장은 차량번호 자동 인식 시스템으로 24시간 입 출자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이용 대수는 455대이며, 주차권 발권 없이 자동으로 입차가 가능합니다.

울산-공항-주차요금

무료 주차 시간 및 주차요금

무료 주차 가능 시간은 10분입니다. 24시간(1일) 이내 1일 최대 5천원으로 다른 공항보다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이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짐이 많은 경우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편리할 것 같습니다.

주차요금 체계

4시간 10분까지4시간 10분 ~ 24시간까지
기본 30분 600원
10분 초과마다 200원
무료 주차 10분
5,000원

1일 이상 주차요금 계산이 복잡한 경우 아래 예상 주차요금 상세 조회에서 바로 확인 해 보십시요.


울산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

울산공항은 최대 주차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저공해 자동차는 20% 할인이 적용되면 두 개 이상 중복 시 자신에게 유리한 1개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

장애인 등록 차량,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증 환자, 장애인 협회 차량이나 장애인 단체 차량은 실시간 조회 후 바로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자녀 가정의 경우도 50% 할인이 가능하나 미리 홈페이지에서 다자녀 할인 등록을 꼭 하셔야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다자녀 할인 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차와 저공해 자동차 1종, 2종의 경우 50% 할인, 3종 경우는 20% 할인 혜택을 실시간 조회 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증빙서류 미비로 출차 시에 할인 적용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 서류를 30일 이내 사후 할인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할인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사후 할인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울산공항 홈페이지 주차 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문의 전화 이용안내

6시부터 22시까지 주간 : 052-219-6318

22시부터 6시까지 야간 : 052-219-6348(종합상황실)


울산공항 실시간 주차장 현

혹시나 공항 주차장이 만차인 경우 참 난감한데, 미리 실시간으로 주차장 현황을 체크해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마무리하며, (울산공항 주차요금)

이상으로 울산공항 주차요금 및 주차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정보가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면,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에어컨 필터 청소 업체 추천
택시 분실물 찾기